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복숭아 보관방법 칼로리

하늘이파랗다 2020. 5. 29. 12:36

복숭아 보관방법 칼로리

복숭아 보관방법은 어떻게 해야 할까? 그리고 복숭아 칼로리는 얼마나 될까? 복숭아 철이 이제 왔습니다. 너무 맛있는 복숭아 어떤 과일이든 제철일 때 먹어야 맛있는 것이죠 지금까지는 수박과 자두를 주로 먹었지만 이제는 복숭아와 포도가 나올 시기가 됐습니다. 복숭아는 약해서 상처를 입으면 빨리 상하기 때문에 어떻게 하면 잘 보관하는지 그리고 빨리 안 무르게 오래 보관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긴소리 안하고 복숭아 보관방법을 바로 알아보고 또한 맛있지만 많이 그리고 계속 먹으면 살이 찌겠지요 그래서 복숭아 칼로리가 얼마나 되는지 또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복숭아 보관방법】

1. 서로 따로 격리한다.

복숭아는 서로 붙어 있게 되면 금방 무르고 상하게 됩니다. 그래서 격리하여 개개 포장을 목적으로 합니다. 무른다고 못 먹는 건 아니지만 금방 공기와 만나 산화하여 식욕을 떨구게 되죠 보관방법 중에 최고 먼저 해야 할 것 중에 하나입니다.

2. 또한 높은 온도는 금방 익게 만드므로 서늘한 온도를 유지한다.

복숭아 보관방법이 부분은 개개 포장하여 이런 날씨라면 냉장고에 보관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러나 복숭아는 온도가 낮아진 곳에서 보관을 하면 당도가 떨어지기 때문에 항상 먹으려고 할 때는 미리미리 빼놓아 당도를 올리는 습관을 들이는 게 좋습니. 해동은 아니지만 그런 느낌으로요.

3. 복숭아는 밤에 사과는 아침에

복숭아 보관방법 이의미를 아시나요 물론 예전 말이지만 복숭아는 벌레가 잘 먹습니다. 그래서 밤에 먹으면 벌레 있다고 복숭아를 버리지 않고 그리고 냠냠 먹을 수 있다는 뜻이었겠죠. 애벌레도 단백질이기 때문에 쿨럭 죄송합니다. 그래서 어떻게 하라는 것이냐? 깨끗이 씻어서 보관하라고 이야기드리고 싶습니다. 즉 복숭아를 씻을 때 벌리 및 겉에 있는 복숭아 털 가지 제거하고 보관하라입니다. 수많은 이유가 있겠지만 그게 중요한 게 아니라 어떻게 씻느냐가 중요하겠죠.

준비물은 칼슘 파우더 및 식초 입니다.

복숭아 보관방법 혹시 칼슘파우더가 없으면 베이킹소다도 괜찮습니다. 이게 식초입니다. 다 아시죠. 복숭아를 다 잠길 정도로 물을 붓습니다. 그러고 나서 식초를 개인적으로 복숭아당 2방울 정도 넣습니다. 그다음요? 준비해놓은 칼슘 파우더를 넣습니다 없다면 베이킹 소다도 가능합니다. 그것도 없다면 밀가루를 씁시다.

이게 칼슘 파우더 입니다. 야채나 과일 등 농약이나 여러 가지 할 수 있는 파우더입니다. 하나 사두셔도 좋을 듯합니다 특히 아이들이 있다면 말이죠. 이 칼슘 파우더는 살짝 한두 번 톡톡 두들기면 가루가 나오는데 양이 충분합니다. 그리고 약 5-10분 정도 기다리면 되는데요 그전에 어떻게 하느냐 살살 휘젓어 줍이다. 그러면 하얀 털도 나오고 또한 농약 등 물에 붕 떠서 나오는걸 실제로 보실 수가 있습니다. 와 지금까지 내가 이런 과일들을 어찌 먹었니 하실 겁니다.

◎복숭아 칼로리

복숭아 칼로리는 아무리 맛있어도 맛이 먹으면 살이 찌겠지요 귤이 특히 그렇습니다.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기 때문이죠. 복숭아는 100그램당 34칼로리입니다 그렇다면 보통 물론 크기에 따라 다르겠지만 하나에 50칼로리 정도로 보시면 될듯합니다. 물론 크기에 따라 다름을 알려 드립니다. 항상 적당히가 가장 중요한 거 같습니다. 잘 보셨다면 공감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