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롤린 유산균 효능
안녕하세요. 최근에 많이 뜨고 있는 영양소중에 생각나는 게 있으신가요. 바로 프롤린 유산균입니다. 이제는 보조의 영양소가 아닌 필수적으로 꼭 섭취해야 할 귀중한 성분으로 많이들 여겨지고 있습니다. 정말 일단 유산균 자체가 우리 장내 활동을 지원을 해주는데요. 이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면역체게의 70%는 장내 있다는 것을요? 즉 그만큼 장기능과 건강이 우리 몸의 건강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어떻게 하면 좋은 프롤린 유산균을 잘 골라서 먹을 수 있을지 한번 추천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서 잠시 유산균은 일단 위산 성에 취약합니다. 즉 코팅이 되어 있어야 장까지 살아갈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런 부분에 있어서 정말 정밀하게 되어야 합니다. 기존의 티브이 cf도 있었죠. 코팅해서 장까지 살아간다고요.
그러나 이 공법이 어려운 게 코팅이 장에서 없어져서 활동을 하면 좋으나 코팅이 없어지지 않으면 몸 밖으로 배출이 되어 비리고 그런다고 약하게 코팅하면 위에서 죽어버리게 되는 상황이 생기게 되는 것이죠.. 그래서 나온게 프롤린 유산균 공법입니다.
그러나 이 프롤린이라고 하는 공법으로 만들어진 유산균은 유산균 자체가 강력해져서 위를 거치고 장까지 간다는 것이죠. 코팅된 유산균은 아이언맨 그리고 프롤린 유산균은 헐크라고 비교하시면 딱 정당히 들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기본적인 유산균과 프롤린 유산균의 비교
프롤린 유산균 효능 유산균은 일반적으로 요구르트에 많이 들어있습니다. 즉 유제품 같은 것에 말이죠. 요구 루트나 요플레 같은 제품을 많이 생각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그리고 불가리스 같은 제품은 대표적인 유산균 제품이죠. 그러나 이 먹는 유산균 자체가 거의 위에서 죽는다는 것은 위에서도 언급해 아실 것입니다. 이밖에도 우리는 김치 안에서 발표되면서 많은 유산균을 섭취할 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 유산균은 유익하나 제대로 섭취가 안돼서 몸의 기능을 못하는데 정말 이 프롤린 유산균 자체가 프롤린 공법으로 가공되어서 접목이 되었기 때문에 버티고 살아서 장까지 가서 유해균을 막는 역할을 한다는 것입니다. 특히나 우리 몸의 장의 세균은 유해균이 20% 유익균이 80%의 비중을 맞추는 것이 가장 건강하다고 하는데요. 이 비율을 프롤린 유산균이 조절을 해준다고 하죠.
프롤린 유산균 효능은 어떤가?
일단 프롤린 유산균의 자체가 장기능을 활발히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설사나 변비 등과 같은 우리 몸의 안 좋은 증상들을 없애준다고 합니다. 즉 도움이 된다는 으미죠. 그러면 우리 피부 또한도 좋아지고 몸이 가벼워 짐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프롤린 유산균 효능에 또한 우리 몸의 다이어트의 도움이 되는데요. 모두 장기능과 함께 연결된 부분이기는 합니다. 여하튼 이런 모든 부분에 있어서 일반 유산균보다 프롤린 유산균의 압도적인 위치에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프롤린 유산균, 모유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뭐가 이렇게 맞지?
네 다 설명드리자면 글이 너무 길어질 것은 당연해서 오늘 가볍게 한번 이야기 다시 드려보겠습니다. 일단 각각의 장점들이 있습니다. 일반 유산균보다 훨씬 개량되고 좋아진 유산균들이죠. 그리고 오늘 말씀드린 프롤린 유산균 자체가 우리나라 자체인 농진청에서 개발이 되었고 그리고 각종 독성과 스트레스로 인한 면역기능도 가지고 있어서 장까지 가서 증식하면 장의 안정성을 도모한다고 합니다.
프롤린 유산균 섭취 방법에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대부분 프롤린 유산균의 경우는 가루 형태로 파는 것이 가장 많습니다. 그리고 먹기도 좋고 다양하게 넣어서 먹을 수가 있기도 합니다. 그리고 알약 형태로 파는 경우도 있고 즉 이런 부분은 물과 먹는 일반 약이라고 보시면 좋습니다. 그러나 일단 건강 프로그램에 나온 프롤린 유산균 같은 경우는 확실히 가루형태로 만들어서 각종 음식이 넣어서 먹는 경우가 가장 좋아 보입니다. 그리고 체네 흡수율을 가장 끌어올릴 수 있는 유산균 섭취방법 중에 하나이기도 하고요.